전체메뉴

수강후기

작성자 하윤정
작성일 2019-03-06
제목 [고급 ESE3] 이제 Inés 쌤 문법반 졸업!
안녕하세용 쌤♡♡♡저 세라피나에요ㅎㅎㅎㅎ이미 마지막 인사는 했지만 감사함을 후기로 한 번 더 남기고 떠나려합니당<3 스페인어는 영어 말고 제대로 배운 첫 외국어에요! 그래서 언어를 배우는게 제겐 도전이었지만, 쌤과 함께한 4개월동안 늘 수업가는게 기대되고 배우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평일반일 때는 학교수업 후 가느라 피곤했구 토욜로 옮기고는 아침에 인나는게 힘들어 지각이 잦았지만 ㅠㅠ마음만은 너무 행복했어요!접속법도 멘붕이었지만 수업이 끝날 때마다 수업듣길 잘했다는 뿌듯함이!ㅎㅎㅎㅎ 그럴 수 있었던 건 이네스 쌤의 열정과 좋은 에너지였다고 생각합니당!! 쌤이 일을 사랑하시는게 보여용 그래서 더 멋지고 아름다워요!!:) 스페인어 뿐 아니라 삶에 대한 자세랄까 그런것도 한 번 더 생각해 보고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쌤을 만난 것은 행운이에요~~♡ 그리고 마지막 날 편지는 정말ㅜㅜ감동이었어요 꾸미는거 좋아하시는 것 너무 귀여우셔요ㅋㅋㅋㅋ아기자기 저는 앞으로도 스페인어를 놓지 않으려구요!!ㅎㅎㅎ요즘 넷플릭스로 스페인 드라마 보는데 전과는 상상도 할 수 없을만큼 단어들이 잘 들려요!! 지금은 당분간 토익의 늪에 있느라 잠시 접어두지만 곧 또 열공해서 델레 딸게요><ㅎㅎㅎ레알로 돌아오게 될 수도 있져용ㅋㅋㅋㅋ 암튼 쌤 항상 건강하시구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당♡♡♡그럼 저는 이만 해커스에서 내준 숙제를 리뷰하러....가보겠숩니다...그동안 정말 잘 가르쳐주시고 챙겨주셔서 감사했어요!!♡♡♡♡♡
  • 001      P.Inés
    ㅠㅠㅠㅠㅠ세라피나!!!! 꺄!! 후기 세번째 인가요....감동이야 ㅠㅠ
    저번주가 종강이었는데 저는 아직까지 종강에서 못 헤어나고있어요...ㅠㅠ
    그만큼 정들고 좋았던 울 반♡ 어찌 잊겠나요~~~~

    너무나 착하구 사랑스런 울 세라피나~~ 
    이렇게 다시 한 번 감동 줘서 고마워요♥_♥
    토익공부하느라 스페인어 잊으면 아니되요ㅠㅠ 
    토익 공부 마치면 얼른 DELE반이나 회화반들으러 다시 학원으로 와용!
    언제든 기다리구 있겠습니당!!! 헤헿
    늘 응원하는 거 알죠? >< 무엇이든 다 잘 할 것 같은 울 세라피나^-^
    으쌰으쌰!!! 그럼 곧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리며......!!!!ㅋㅋㅋ
    Hasta pronto!!!♡♡
    58.233.215.236    2019/03/08 PM 7:00:16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