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수강후기

작성자 이소정
작성일 2019-03-05
제목 [고급문법 ESE3] Leti 선생님 감사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zoe에요!!!!!!!!!!!!

선생님 수업을 듣기 시작한게 중급1 부터 였으니까 4개월 동안 선생님 수업을 들었네요 

지난 4개월 동안 정말 들은 수업 정말 너무너무 알차고 좋았습니다.선생님이 항상 높은 텐션으로 강의해 주셔서  토요일 마다 너무 재미 있었습니다! 또 매시간 마다 직접 만드신 자료도 이해 하기 쉽게 잘 정리 되어 있고 예시도 많아서 수업이 종강하고 다시한번 쭉 읽어봐보는 중인데 다시 잘 기억이 나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 날에 선물로 나눠주신 총정리본도 한눈에 쏙 들어와서 완전 좋아요ㅠㅠㅠ 정말 저 지각 많이 했는데도 항상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다음달에 말을 할 수 있는게 가장 중요 하다는 선생님의 조언을 받아들여 회화 기초반으로 떠납니다ㅎㅎ 엄정 걱정 되지만 선생님이 주신 자료들 계속 보면서 공부하면 잘 적응 할 수 있겠죠?!!!!! 이제 진짜 빡세게 해서 스잘알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001      P.Leti
    Mi querida Zoeeeee ;)
    Muchas gracias por tu comentario jeje

    레알 단골 수강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장 1년에 걸쳐 문법만 수업 들은 소감은요~~~~~?ㅎㅎ
    이제 진짜 회화반 가서 열심히 하는 거예요? 약속!!!!!!! 
    이 말을 꼭 해 주고 싶어요! Habla sin miedo +_+
    말하는 거 무서워 하지 말고 배운 내용 잘 써 먹는 겁니다!!

    비록 지각은 했지만 그러고보면 매주 토요일 결석한번 없이 
    잘 와줘서 얼마나 gracias했는지 몰라요 ㅎㅎ 
    총정리본은 복습할 때 꼬옥 써 먹구요!! ¿vale? 
    ¡Ánimo!입니다 아자아자아자!!!

    토요 오후반 케미 장난 아니었는데 증말 ㅠㅠㅠㅠ
    많이 보고싶을 거예요!! 


    Te deseo lo mejor, guapa.


    Un besito,


    Leti
    223.33.164.220    2019/03/07 AM 10:39:51
(0/1,000)